안녕하세요. 스페셜 매뉴얼입니다. 지금 포스팅은 갤럭시 전화 받기 설정 방법을 소개하는 글입니다. 갤럭시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수신화면이 바로 표시되며 이 때 전화 받기 버튼을 우측으로 드래그하여 받는 것이 기본 설정입니다. 하지만 이러한 드래그 방식의 사용이 헷갈리거나 귀찮게 느겨지신다면 다른 전화 받기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. 예를 들어 전화 버튼을 드래그가 아닌 한번 터치하여 눌러 받을 수 있게 변경하거나 믈리적인 음량 버튼을 사용해서도 전화받기가 가능합니다. 또한 사용자에 따라서 전화가 걸려온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아무런 동작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전화가 수신되도록 할 수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이러한 갤럭시 전화 받기를 설정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안내드리니 편하신대로 적용하여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.
갤럭시 전화 받기 설정 방법

1. 갤럭시에서 기본 전화 앱을 실행합니다.

2. 상단 우측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
3. 설정을 누릅니다.

4,. 전화받기 및 전화끊기 메뉴를 클릭합니다.

5. 전화 받기 제스처를 누릅니다.
6. 드래그 또는 한 번 누르기로 변경하여 전화받기가 가능합니다.
- 드래그: 기본 갤럭시 전화받기 설정으로 수신화면의 받기버튼을 우측으로 살짝 밀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한 번 누르기: 수신화면의 받기버튼을 한번 터치하여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7. 전화를 자동으로 받고 싶다면 자동으로 받기를 활성화합니다.
8. 자동으로 받기 메뉴를 누른 후 원하는 시간을 설정합니다.
- 자동으로 받기: 블루투스 기기나 헤드셋이 연결된 경우 설정 시간 이 후 자동으로 전화받기가 가능합니다.

9. 음량 올리기 버튼 눌러 전화 받기 및 측면 버튼을 눌러 통화 종료를 활성화합니다.
10. 이제 물리적 버튼을 눌러 전화를 받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.
- 음량 올리기 버튼 눌러 전화 받기: 전화가 걸려오면 음량 올리기 버튼을 한번 눌러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측면 버튼을 눌러 통화 종료: 통화중 갤럭시 측면 버튼을 누르면 통화가 종료됩니다.